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고생한 제 자신에게

선물을 주려고 합니다ㅎㅎㅎ

사실 동생취미가 반지, 목걸이등 악세사리를 모으는건데요!

예전부터 가지고 싶다고 하던 구찌반지가 있어서

추석선물겸 사주려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동생에게는 가지고싶던 반지가 도대채 머냐고..

구경이라도 해보자고... 사진을 보내라고 하여!! 

어떻게 생긴녀석인지 사진을 받아

구찌매장으로 가서 직원분들께 보여드렸습니다.

저는 패션반지나 목걸이에는 관심이 많이 없어서

실물로 구찌반지를 보았을때 솔직히.. 음.. 이걸..?

사줘야 하나 고민도 많이 했지만..

그래도 사주기로 마음먹고 나왔기 떄문에..

큰맘먹고 하나 구매해버렸습니다.

가격은 역시 구찌답게.. 좀 나가더군요.. ㅠㅠㅠ

조간만 내 생일이니.. 두고보자...!! ^-^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쇼핑백, 포장박스, 파우치, 반지.

반지의 안쪽에는 SLIVER (은) 이라고 적혀있네요.. 

이건 확대한 사진이구요.. 제 눈에는 썩 마음에 들진 않지만

어쨰뜬 동생이 원하는걸 사준거기 떄문에 기분은 좋네요.

이제 동생녀석이 이걸 받을때 표정이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걸 어떻게 줘야 감동이 100배가 될지 생각을 해봐야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왕 나온김에.. 구경이나.. 구경쯤이야..

정말 구경이나 좀 하려고 돌아다니다가..

마음에 드는 맨투맨 티셔츠가 떡! 하고 제 눈앞에 있길래...

그냥 입어만 보는거야.. 진짜진짜 입어만 보는거야.. 라고..

마음먹었지만.. 흐어엉... 매장에서 나올땐 하나였던 쇼핑백이

두개로 늘어나 있었습니다... 괜..찮..아.. 

그동안 나에게 너무 소홀했어... 나에게주는 선물이야... 

혼자만의 주문을하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ㅠㅠㅠㅠ 

이녀석이고 가격대는 구찌반지랑 비슷합니다..

맨투맨이라 더워서 착용샷은 안찍었지만 조만간 입게된다면

착용샷을 한번 찍어서 올려 볼게요..

근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긴하기떄문에..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여러가지 색이 있어서 입어봤는데 요기 그려져있는

호랑이 요녀석이 제일 순해보였어요 ㅎㅎㅎ

흰색이나 파란색, 빨간색도 이뻤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많이 입으려고

기본 검정색으로 샀어요.. 아무튼 오늘은 그토록 구찌반지를 원하던 동생과

제껀 사려고 생각도 안했지만 어쩌다 요근래 고생한 제 자신에게

추석 선물을 해줬네요!

여러분도 매일 매일 고생하고 주변사람들만 챙겼던 자기 자신에게도

선물을 해보는것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저녁되시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

오늘은 불금이니 있는힘이 다할떄까지!! 달려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Shopping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샤넬향수- 블루 디 샤넬 추천합니다.  (4) 2019.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