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d - 맛집

대전 꼬마김밥 맛집

Myunggregor 2019. 10. 28. 13:09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김밥 맛집을 찾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직접 가서 먹어보고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장소는 대전 복수동 초록마을에 있습니다.

친구네집에 놀러 왔다가 친구 어머니께서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상표를 보니 선비꼬마 김밥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찾아와서 먹어봤습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와 친구는 떡볶이와 김밥10줄을

주문하고 이야기를 나누던중! 

메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와 김밥입니다~ 오뎅국은 써비쑤~

떡볶이는 제가 좋아하는 굵은 떡으로 나왔네요!

시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떡볶이는 완전 맵지는 않고 약간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떡이 되게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오늘의 메인 메뉴인 깁밥!!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음음음음!!!! 참기름향이 너무 침샘을 자극하고

큰 김밥이 아니라 먹기도 너무 편했어요.

꼬마김밥이라 양이 적을줄 알았지만

적지도 않고 딱!! 적당한것 같아요!

맛도 있고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착한것 같아서!

여긴 맛집 인정!!! 강추강추!

포장도 되서 10줄 포장해서 집으로 ~

가져와서 식탁위에 올려놨는데 퇴근하신

아빠가 한줄 드시더니...

골프치러 가실떄 사가신다고 어디서 샀냐고..

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여행가시거나 

간단히 움직이면서 드셔야 할때 

혹은 아이들 소풍에 수학여행에

차에서 밥을 드셔야 할때 등등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