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d - 맛집

대전 오류동 맛집 - Beer Tap

Myunggregor 2019. 11. 7. 14: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오류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요즘 서울에서 핫하다는 수제맥주 입니다!

가게 이름은 Beer Tap 입니다.

장소는 대전 오류동에 있구요!

저는 가져다주는 수제맥주집은 많이 가봤는데

여기는 셀프라고 하더라고요... 신기해서 한번.. 방문!

자리에 앉으니 요로케생긴 팔찌와 메뉴판이 나옵니다!

팔찌는 무엇에 쓰는가 했는데 설명을 들어보니

제 바로뒤에 맥주를 따르기전에 팔찌를 가져다 대면

맥주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ㅎㄷㄷㄷ

저만 신기한건가요ㅋㅋㅋ 친구들은 너무 아무렇지않네..요..

이렇게 종류가 엄청많아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끝이 아니라 1층은 수입생맥주고..

2층이 국산 생맥주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2층을 가기가

귀찮아서 저희는 수입을 먹기로 했습니다!

요기 보이시는 팔찌를 파란색 동그라미에 가져다대면

내가 몇리터를 먹었는지 어떤맥주를 먹었는지

팔찌가 다 기억하고 있데요..ㅎㄷㄷ

우와! 주유소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나오는 양에따라 금액도 계속 올라가네요..

저는 요기 가게에서 제일비싼 ml당 32원짜리

'린데만스빼슈래재' 이녀석을 마셨는데요 ㅋㅋ

우어 정말 잔이 채워질수록 지갑에 돈은 나가는...

무섭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녀석 과일향인지 되게 새콤달콤하네요?!

제가 술을 많이 마시는편이 아니라서 그런지

이런 맛있는 맥주는 처음먹어봤어요... 

안주는 여러분의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될것같구

맥주는 조금 비싸지만 제가 정말 강추합니다!

'린데만스빼슈래재' 이녀석 아주 강력하게 맛있네요!

대전 오류동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

맥주를 좋아하신다면 !!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Food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월평동 맛집 - 뉴스타상회  (16) 2020.01.22
대전 포장마차 - 목척교  (17) 2020.01.14
대전 꼬마김밥 맛집  (6) 2019.10.28
대전 막창 맛집추천  (0) 2019.09.17
대전 포장마차 맛집 추천  (4) 2019.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