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소고기 존맛탱!!

정말 맛있는 소고기집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냥 혼자 알고 넘어갈 수 없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자!! 제가 소개할 소고기 집은 잠실에 위치한

'깍뚝 연탄구이' 라는 고깃집인데요!

간판은 이렇게 심플합니다!

프렌차이즈 이지만 잠실이 본점이라는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안쪽에 메뉴판 입니다.

메뉴도 간단하게 그리고 알뜰하게

세트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뭘 먹어볼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저와 친구는 세트c로 결정하고

육회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이 엄청 많은편은 아니지만

고기가 너~~무 맛있으니 용서가 됩니다!

고기가 보이시나요..??? 

연탄에 맛있게 구워지는 저 사진...

보고있으니 또 침샘이 폭발을 하네요...ㅠ

조금 더 자세히 보시죠!!!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ㅋㅋㅋㅋ

저도 글을 쓰면서도 계속 그 맛이 생각나네요ㅠㅠ

조만간 재방문 해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육회!!

이게이게이게!!!!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솔직히 맛집 완전 인정!!

육회는 솔직히 가게마다 맛도 다르고

싱거운가게도, 얼어있는가게도, 맛이 짠가게도 있지만

여기는.. 정말 내 스타일..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대채적으로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정말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분좋게 먹으면 살이 안찐다는.. 말이 있지 않나요?)

하아~ 이제 매무리 해야겠죠?

배는 부른데... 그런데 말입니다....

왜 라면이 나오기 전까지는 분명 배가 불렀는데..

왜 제가 젓가락을 들고 있는건지... 

그리고 왜 한 젓가락이 아닌 여러번을 먹고 있는지..

라면맛은 딱!! 이정도로 정리하겠습니다.

정말 모든 음식들이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손님이 많아서 기다려야 하실수도 있으니

주변에 '깍뚝 연탄구이' 가 있으시다면

예약을 해주시고~ 가시면 안기다리시고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Food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어맛집 - 필리핀 앙헬레스  (4) 2020.03.03
대전 월평동 맛집 - 뉴스타상회  (16) 2020.01.22
대전 포장마차 - 목척교  (17) 2020.01.14
대전 오류동 맛집 - Beer Tap  (15) 2019.11.07
대전 꼬마김밥 맛집  (6)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