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많이 덥고 힘이 빠져서!

영양을 좀 섭취하고자 장어맛집을 찾아와 봤습니다.

장소는 필리핀이고 한국인들이 많이들 놀러오시는 앙헬레스에

위치하고 있으니 놀러오신다면 혹은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씩 들려서 드셔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장어집의 상호는 ok bbq 입니다.

간판은 허름해 보이지만 정말 맛이 있습니다!

자연산 민물장어를 하루하루 잡아서 요리를 하기 때문에

더욱 더 신선한 요리를 드실수 있습니다.

주인 아주머니도 한국분이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분량만 잡아놓으신다고 하네요!!

사진이라 움직임이 없지만 실제로 보면 힘이 넘쳐납니다.

주변에 있으면 힘차게 움직여서 옆으로 물이 다 튈정도에요 ㅎㅎ

요리는 이렇게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위생에도 많이 신경쓰시고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요리를 시작합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vj특공대에도 나왔더라고요ㅎㅎ

뿐만 아니라 여러 프로그램에도 나왔다고 되어있네요!!

역시! 맛집은 맛집일까요 ㅎㅎㅎ 그럼 이제 음식을 맛봐야겠네요!

반찬은 요정도라서 처음에는 다먹고 더 달라고 했는데..

주인 아주머니께서 장어는 어떻게 먹으려고 자꾸 반찬만 먹냐고...

곧 장어 나오니 기다려 보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런데..!!

드디어 장어가 나오고 정신없이 먹는데..

으어... 먹고 또먹고 계속먹는데... 장어가 줄지않아서..

아주머니가 왜 그런 소리를 하셨는지..

엄청나게 맛있어서 계속 입에 넣으면서

왜 반찬을 많이먹었을까... 후회하고 또 후회했네요 ㅎㅎㅎ

장어를 다 먹고나면 탕까지 나오는데 정말 배가 너무불러서

탕은 진짜 조금만 먹고 나온것 같아요.

필리핀 앙헬레스에 여행오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씩

들려서 드셔보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