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보유하고있는 테슬라 주식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일단 저는 테슬라의 평단가가 117불정도 됩니다.

제가 테슬라를 매수했던 이유는 테슬라의 가치가 절대 100불 밑으로 떨어질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앞으로도 조정을 받으면서 올라가겠지만 테슬라는 지금의 가치보다도 더 올라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 테슬라가 상승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이미 너무 많이올라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물론 먼 미래를 보고 매수하신다면

당연히 테슬라가 더 올라갈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라고 하겠지만

단기, 중기적으로는 너무 많이 올랐고 물론 제가 예상하는것은 조금 더 오르고 조정받을거라고

생각하고 있기때문에 주식에 숙련도가 없으신분들이거나 큰 수익률을 보고 매수하시는것은

정말 위험하고 추천하고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요즘은 월급을 받아 부를 축적하는 시대는 아니기 때문에 투자를 하시는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정말 공부하고 투자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변의 말, 온라인상에서 추천하는 종목을 매수하셨다가 대응을 못하시는 경우도 너무 많기 때문에

정말 공부 엄~~~청 열심히 하시고 투자에 발을 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수익 많이보시고 건강한 투자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