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25일, UFC254 메인이벤트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저스틴 게이치의

경기가 확정이 되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하빕은 경기가 확정되고 나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이치는 매우 좋은 사람이고 뛰어난 상대야.

하지만 옥타곤 문이 닫히면 복싱만으론 안 될거야.

난 포이리에나 퍼거슨이랑은 차원이 달라.

난 게이치를 바닷속 가장 깊은 곳까지 끌고가서

익사시킬거야" 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저스틴 게이치는 "그럴일은 없을거야.

너는 테이크 다운을 위해 나의 안쪽을 파고들게

될 것이며, 나의 죽음의 존에 들어오게 될거야.

그리고 난 전 레슬러 였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레슬러들과 경기를 치뤘다. 하지만 더이상 

레슬링을 하지 않을 것이며, 니가 나의 죽음에 존에

들어올 때 너에게 교통사고를 내줄 것이다.

나는 지금 테이크다운 방어훈련을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너에게 큰 데미지를 줄 것이다.

그리고 그 데미지가 한번이 아닌 니가 겪어보지

못한만큼 지속적으로 줄것이며, 이게 내가 너를 이기는

방법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또 "난 상대 선수에게 신체적 데미지를 주지않고

케이지를 내려온적이 없으며, 하빕 또한 심각한

데미지를 받고 내려온적이 없으니 아주

재미있는 전투가 될 것이다." 라고 하였습니다.

이 두 선수의 경기는 10월 25일에 열리게 될것이며

토니 퍼거슨의 12연승을 저지한 저스틴 게이치이기 떄문에

더욱더 기대가 되는 경기 인것 같습니다.

또 데이나 화이트는 이 경기의 승자가 누가되든

하빕과 맥그리거의 2차전을 추진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단, 하빕의 동의가 있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맥그리거의 팬으로써 꼭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 경기는 솔직히 하빕이 이기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