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갱년기 영양제 10가지 추천 드려볼까 합니다. 저의 아버지도 경험하시고 40~50대 남성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갱년기.여성과같이 남성도 겪을 수 있습니다. 남자갱년기의 증상은 여성의 월경이 멈추고 몸에 열이 오르고 내리고 하는 명확한 증상과 다르게 "이거다"라고 정해진건 없지만 자가진단과 갱년기 남성들이 대부분 경험하는 증상을 토대로 현재 내가 겪는 증상과 동일한지 비교하거나 전문의를 찾아가 상담받는 것 입니다. 많은 갱년기를 겪으시는 분들이 섭취하시고 도움이 되었다는 영양제 인기순으로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갱년기 영양제 10가지 추천

남자갱년기는 개개인마다 겪고있는 증상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나타나는 증상에 맞게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증상에 맞는 영양제를 골라 섭취하실 수 있도록 위에 링크로 접속하시어 본인이 겪는 증상과 어떤 음식, 영양제를 섭취해야 하는지 파악 후 추천해드리는 영양제 10가지중 고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1.  맨드로포즈 ( 호로파 종자추출물, L-아르기닌, 마카 추출물분말, 카르티닌)

2. 뉴로랩스 메토스큐 (전립선 건강)

3. 야호맨 골드 (테스토스테론, 남성호르몬 수치 호로파 영양제)

4. 블랙마카 (정력, 활력에 도움되며 여러가지 브랜드가있지만 성능은 같음)

5. 레드 알티지 오메가-3 (혈행개선)

6. 닥터아돌 비타민D 건조효모 비타민D3 (뼈, 근육, 치아에 도움)

7. 쏘팔메토 (정력, 빈뇨, 잔뇨, 발기력에 도움되며 여러가지 브랜드가있지만 성능은 같음)

8.아르기닌 (정력, 활력에 도움을며 여러가지 브랜드가있지만 성능은 같음)

9. 단백질 ( 근육 유지에 도움되며 닭 가슴살, 양고기, 생선, 계란, 두부, 콩류, 견과류(호두, 아몬드, 땅콩)

10. 아연 (아연은 남성의 성적 건강과 호르몬 균형)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있지만 가장 인기가 많고 리뷰가 좋았던 영양제는 " 맨드로포즈" 입니다. 저의 아버지도 같은 영양제를 섭취하셨고, 좋아졌다고 하십니다. 

남자갱년기 증상

남자갱년기 초기 증상으로는 성적인것부터 나타난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의 갱년기와 다르게 남성의 갱년기 증상은 명확하게 정해진 것이 없으며, 갱년기를 겪으셨던 대부분의 남성분들의 증상입니다.

1. 성욕이 감퇴한다

2. 발기부전이 온다.

3. 피로가 없어지지 않는다.

4. 관절이 뻐근하다.

5. 근육량이 감소한다.

6. 체모가 감소한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증상들이 있지만 대표적인 증상으로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정확한 진단은 전문의에게 상담받으시는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남자갱년기 증상별 건강기능식품

남자의 갱년기는 증상이 개개인마다 다르기때문에 자신이 겪고있는 증상에 맞게 영양제 또한 골라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리며, 자신이 겪고있는 증상을 확인하시려면 밑에 링크로 가셔서 자신의 증상과 증상에 맞는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이 무엇인지 판단하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링크에서 본인에게 나타나는 증상을 파악하고 증상에 맞는 영양제 섭취하시어 건강한 갱년기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