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 리뷰

알람시계 리뷰

Myunggregor 2019. 9. 27. 10: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2주일전쯤 선물받은

알람시계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제가 블로그도 시작하면서 피곤해서 아침에 못일어나겠다고 했더니

동생님께서 시계를 선물 해줬어요ㅋㅋ

요로케 생긴 알람시계입니다ㅋㅋ

처음엔 저도 이게 뭔가 싶었는데 동생이 보여준다고 하면서

뭔가 만지작 거리더니 갑자기 알람 설정이 되고

표적이 큰소리와 함께 일어나서 막 사격하라고 소리가 계속 나더라구요... 무섭게..

저는 그냥 아무데나 막 쏘면 되는건줄 알았는데 정확히

표적을 10발을 맞춰야 소리가 꺼지더라구요... 

처음에는 되게 재미있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아침에 너무 재미있게 일어났어요.

근대 이게 왠...일인지 날이 갈수록 자면서 표적을 맞추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너무 신선하고 재미있어서 핸드폰 알람보단 눈이 잘 떠지는거 같아요!

이렇게 소리가 나면서 일어난 표적을 007영화, 미션임파서블 영화의 주인공처럼

자다 일어나서 막 쏘시면 됩니다.

처음엔 맞추기 힘들어서 표적앞에까지 걸어가서 쏘게 되는데...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거리가 멀어지면서..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한발의 오차없이 10발쏴서 10발을 다맞춘다는...

그렇지만 설정에 따라 5분뒤에 다시 알람을 설정할수 있어서 다시 잘수는 없어요ㅋㅋㅋ

소리가 생각보다 되게 크고 잠자기싫게 만드는 소리인것 같아요! ㅋㅋ

이렇게 10발을 깔끔하게 맞추면 표적이 다시 쓰러지게 되요! 

하지만! 5분뒤 다시 올라오면서 소리가 난다는점... 또 맞추셔야해요 ㅋㅋㅋ

최종적으로 알람시계 리뷰를 해보면 너무 신박하고

재미있고 잠자기 싫게 만드는 소리가 나면서 

표적이 올라오는데! 10발을 맞춰야

표적이 내려가면서 알람이 꺼지는 시계입니다!

핸드폰 알람보다는 재미있고 눈도 잘 떠지고 

멋진척하면서 쏘는 내자신을 보면 자괴감도 들고 ㅋㅋㅋ 

너무 좋은 시계인것 같아요!! 진짜 10발쏘다보면 잠이 다 깨더라구요!

제가 아시는분은 돈을 올려놓고 알람이 울리는데

2분안에 알람을 끄지 않으면 세절기가 돌아가면서 돈이 없어지는... 

그런 시계도 있다고 합니다. ㅎㅎ

너무 잔인하지만 피곤함을 이기기엔 최고인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