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주문해서 사용하는

트레이닝 마스크에대해 솔직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이녀석이구요! 바로 한번 뜯어 볼까요??

구성품이 어떤것들이 있을지!!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구성품은 이정도가 있네요.

사용설명서, 착용밴드, 마스크, 스티커등등.

제품구성은 요정도이고 그렇다면

조립은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조립을 하면 이렇게 완성이 된답니다.

자! 그럼 조립도 했으니 사용후기를 남겨볼까요?

일단 착용을 하시면 숨이 잘 안쉬어 집니다.

하지만 마스크 하단부분에 호흡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장치가 있기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

조절해 주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중간정도로 설정을하고 런닝머신을

뛰었습니다만... 잠시.. 이게.. 숨이.. 잘.. ㅋㅋㅋ

와.. 정말 생각보다 너무 힘들어서 다시

조절을 한뒤 런닝머신을 뛰었습니다.

그래도 평상시 운동하는것 보다 훨씬 빨리

지치고 호흡도 너무 힘드네요!! 

저는 복싱을 오랬동안 배우면서 조금 더

체력이 좋아지길 바라면서 구입했는데요.

정말 신세계네요.. 이정도라면 진짜 체력은 물론이고

폐활량, 지구력은 금방 늘것 같아요!

평상시보다 땀도 더 많이나고 빨리 지치지만

체력이 늘고 지구력이 늘거라고 생각하니 너무 신나네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는 밑에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정말 운동 좋아하시고 체력, 다이어트, 지구력, 폐활량을

늘리고 싶은 분들께 완젼!! 강력추천합니다!! 

ELEVATION 트레이닝 마스크 3.0,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