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전에 친구에게 추천받고 바로 달려가 구매했던 남자다운!

남자의 향기가 나는! 남자의 향수! 블루 디 샤넬 향수를

일주일정도 써보고 리뷰를 남기려고 해요! 

음... 일단 제가 전에 썻던 향수(다비도프 쿨워터)보다는

향이 진하면서 더 오랜시간 지속되고 향이 잘 날라가지 않아요!

그리고 주변에서 다들 향수 뭐쓰냐고..

그렇게들 물어보시더라구요!

일단 향은 물론이고 샤넬답게 볼수록 고급져보이고

시크한 유리병도 너무 마음에 들고요!!

뿌릴때마다 제가 고급스러워지는 느낌이랄까...

주변에서 지인들도 향 좋다고 향수 뭐쓰냐고 물어볼떄마다..

어깨가 으쓱.. 합니다.ㅎㅎ 솔직하게 사용후기를 남겨보자면

블루 디 샤넬은 유리병도 고급스럽만 뚜껑속에도 샤넬 브랜드로고가 딱!

박혀있고 뚜껑과 유리병에 자석이있어

뚜껑을 열고 닫을때 착!하고 감기듣 닫히고 열린답니다! 

뚜껑을 닫을때 그 느낌.. 너무 좋아요.. ㅎㅎㅎ

아침마다 그 느낌을 느끼고자 일찍일어난다는...ㅎㅎ

향은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정말 어렵지만 4년동안 쓰던

향수(다비도프 쿨워터)의 냄새를 잊어버릴 정도로

좋은향이라고밖에 설명할수 없을거같아요!!

음 저는 아직 20대이지만 블루 디 샤넬은 20대중반부터 30대중반정도가

뿌리기에 정말 딱어울리고 무게감? 중후함?이 느껴지는 향인것같아서

20대중반부터 30대중반에게 정말 진심으로

추천해주고싶은 향이랍니다!

향수를 어떤걸 쓸까.. 고민하시는 분들은 !!

고민하지마시고 일단 블루 디 샤넬 써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반해버려서... ㅎㅎ 강추강추!

 

리뷰를 정리하자면! 유리병부터 향까지 너무 매력적이고 고급스럽다.

나에게 향수 추천을 해달라고 한다면 블루 디 샤넬을 추천할것이다.

이정도 리뷰남기고.. 전! 오늘도 블루 디 샤넬과 밖으로~ 나가버리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일요일이니 가족들이랑 맛있는 식사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