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정자증 자가진단 키트, 정자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정자증은 남성의 1%에게서만 생긴다고 하며 불임 남성30~40%에게서 발견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젊은 남성들에게서도 많이 발견되기때문에 주기적으로 검사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무정자증에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치료가 가능한 무정자증도 있으니 꼭 주기적인 검사를 통해 자신의 몸상태에 대해 체크하시고 문제가 있다면 치료받으셔야 합니다.

무정자증 자가진단

무정자증 자가진단 키트

무정자증 자가진단 키트는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 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를 사용해 보았지만 사용했던 것들중가장 좋았던 것을 아래에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정자증을 확인하는 자가진단 방법으로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어 추천드립니다.

스윔카운트 정자 직진운동성 자가테스트 의료기기 1개

 

스윔카운트 정자 직진운동성 자가테스트 의료기기 1개

COUPANG

www.coupang.com

위에 키트를 이용하셔서 유관상 부어오름, 통증 등 무정자증과 관련이 없는 요소들을 제외하고 보기에는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하며, 저 또한 이용하면서 되게 신박하다고 느껴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자가진단 하는 방법과 같이 보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무정자증 자가진단 하는방법 

무정자증의 자가진단 하는방법으로는 7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7가지중 2가지 이상이 포함된다면 꼭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 상담 후 정밀검사를 통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무정자증은 구별하기 힘들기 때문에 위에 자가진단 방법을 통하여 꼭 자세히 관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정자증 증상, 원인

 

무정자증의 증상과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일반 남성들이 알아채기 쉽지 않기 때문에 증상과 원인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조취를 취하시길 바랍니다. 나의 몸에 관심을 가지고 유심히 보다보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무정자증 증상

정계정맥류로 인한 무정자증이 아니라면 통증도 없고 일반 남성들이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몇가지 알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꼭 주기적으로 검사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증상들에서 자신이 해당사항이 있다면 꼭 비뇨기과에 방문하여 정밀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무정자증 원인

원인은 선천적으로 무정자증과 여러가지 약물,음주, 흡연, 수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후천적인 무정자증이 있습니다. 무정자증의 원인으로 가장 연관이 큰 '정계정맥류'가 아니라면 2가지 정도로 추려볼 수 있습니다. 2가지 무정자증의 원인은 어떠한 원인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증상과 원인이 나의 현재 상태랑 비슷하다면 전문의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렇게 무정자증 자가진단 키트와, 증상, 원인, 자가진단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키트는 제가 사용 후 추천드리는 것이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가진단 키트는 자가진단 키트일 뿐 절대 정확한 진단이 될 수 없습니다. 언제나 가장 정확한 진단은 전문의와 상담 후 정밀검사를 통하여 진단받는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